UPDATE : 2022.10.3 월 23:40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제37회 청주지방여전련 하기수련회 개최세상 이기는 그리스도인 다짐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윤성원 목사) 청주지방회(회장 송영규 목사) 여전도연합회(회장 정진희 권사)는 6월 13일~14일 이틀간 청주 내덕교회(김민웅 목사)에서 하기수련회를 가졌다.

“세상을 이기는 그리스도인”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는 안성우 목사(일산로고스교회)를 강사로 첫날 개회예배를 포함 4번의 집회를 가졌다.

안 목사는 마태복음과 요한복음의 말씀을 중심으로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기적의 역사가 성도로 하여금 하늘나라 상급의 주인공이 되게 만든다”고 하며 주의 일에 충성할 것을 권면했다.

청주지방회 평신도부부장 김민웅 목사가 주관한 이번 집회는 청주지방여전도회연합회장 정진희 권사(청주내덕교회)의 진행으로 이뤄졌다.

첫 날 집회 내덕성결교회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됐다.

예배는 여전도회와 권사회 소속의 신·구 임원들이 맡았고 예배 후 축도는 지방회 관련된 목사들이 맡았다.

기성 청주지방회 여전련의 적극적인 협조로 약 300석의 내덕교회가 모두 꽉 찼으며 자리가 부족해 보조의자를 동원하고 통로와 뒷자리에 서는 등 풍성한 집회가 됐다.

이틀째 오전 집회 후 내덕교회는 참석한 모든 성도들에게 정성이 가득한 점심식사를 대접했고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남아 친교와 교제의 시간을 나눴다.

집회 헌금은 청주지방 국내선교위원회와 평신도부의 지도아래 어려운 이웃과 지방내 작은교회들을 위해 쓰여진다.

 

 

 

 

 

 

 

 

 

 

 

 

서광호  seojacop@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