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1.29 일 20:47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행사
안양대 ‘청년 취업 두드림 사업’ 선정“창의융합 미래산업의 프론티어 교육기관으로 거듭나”
  • 박지현 기자
  • 승인 2018.05.07 18:32
  • 호수 406
  • 댓글 0
안양대학교 창의융합산학관

안양대학교(총장 유석성 박사)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과 신한은행(행장 위성호)이함께 운영하는 ‘청년 취업 두드림 사업’에 선정됐다.

이에 대해 안양대 관계자는 “‘청년 취업 두드림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청년 일자리를 지원하기 위해 신한은행과 손잡고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프로젝트”라고 덧붙였다.

안양대·중소기업진흥공단·신한은행이 운영하는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인력난과 청년실업 및 일자리 미스매칭 문제를 해결하고, 청년취업자의 정규직 채용 및 안착률 제고를 목적으로 청년 구직자들의 개별 취업역량을 확인하고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극대화시켜 취업 안착을 유도하도록 기획됐다.

또한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자신감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자 전원을 해외연수도 보낼 예정이어서 기대감도 크다.

이로 인해 멘토와 멘티의 라포 형성을 통한 취업성공 가능성 증대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양대학교 총장 유석성 박사

한편, 유석성 총장은 “안양대학교 학생들이 ‘두드림 ’ 뿐만 아니라 , 교내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직무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 전문적인 진로상담을 통해 미래사회에 적합한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혀 안양대 재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양대는 지난해 교육부의 ACE+( 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 ) 사업에도 선정되어 ‘잘 가르치는 교육중심 명문대학’ 으로 도약 발전하고 있으며, 열심히 공부하는 학문공동체 , 두 손 모아 기도하는 신앙공동체,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사랑의 공동체를 지향하며 세계와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대학으로 부상하고 있다.

박지현 기자  dsglory@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