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11.28 화 05:23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사회공헌· 이웃사랑 실천한 기독인 영예졸업나사렛대, 이봉관 회장·현해춘 원로목사에게 명예박사학위 수여

  나사렛대학교(총장 임승안 박사)는 지난 3월 14일 나사렛관 패치홀에서 서희건설의 이봉관 회장과 현해춘 등마루교회원로목사에게 각각 명예 박사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임승안 총장을 비롯해 김영수 감독(대한기독교나사렛성결회 총회감독), 이영식 학교법인나사렛학원 이사장, 김영배 증경감독, 류두현 증경목사 및 내외 귀빈과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명예박사 학위 수여식에서 이봉관 회장은 명예재활학박사 학위를, 현해춘 등마루교회 원로목사는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임승안 총장은 “이번 학위 수여는 서희건설 이봉관 회장과 현해춘목사가 대한민국 기독교계를 넘어 사회 전반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기독교 가치관인 이웃사랑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해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명예 재활학 박사 학위를 받은 서희건설의 이봉관 회장은 서희건설 창립 이래 40여개의 대형교회 건축을 통해 우리나라 기독교계에 큰 공헌을 해왔으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및 대학교 시설 건축 등 교육환경 개선에도 큰 역할을 해왔다. 또한 현해춘 등마루교회 원로 목사는 2004년부터 2010까지 학교법인 나사렛학원 8대, 9대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41년 간의 등마루교회 목회사역을 마치고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