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19 토 11:22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교회재산관리위원회 신설부산서지방회, 새 지방회장 이상택 목사 선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부산서지방회(회장 서영형 목사)는 지난 2월6일 동신교회(이상택 목사)에서 제47회 정기 지방회를 열고 지방회의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하고 지방회의 현안과 발전을 위한 논의와 화합을 다졌다. 개회 예배는 이상택 목사의 사회, 김병태 장로(부회장, 대사교회)의 기도, 서영형 목사(지방회장, 산성교회)의 ‘예루살렘 교회의 결의’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되고, 공로패 및 감사패수여 후 이재완 목사(증경 총회장)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회무 시간에는 대의원 108명중 92명의 참석으로 개회하여 각종 보고를 마치고 임원선거에서는 지방회장을 비롯하여 임원 모두가 단독 입후보하여 전원 무투표 당선을 공포했다. 기타토의 시간에는 공천부가 지방회 항존부서인 교회재산관리위원회를 새로 신설하고 7인의 위원으로 구성하여 조직 보고를 했다. 위원회는 지방회와 기관, 지교회의 재산파악 및 재산의 유지재단 편입문제, 등기관리업무, 지교회의 고유번호관리 업무 등을 담당한다.

  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 지방회장 이상택 목사(동신교회) △ 목사 부회장 전성환 목사(좋은나무교회) △ 장로 부회장 최광식 장로(아름다운교회) △ 서기 이창훈 목사(동광교회) △ 부서기 황희수 목사(바울교회) △ 회계 장용주 장로(북부산교회) △ 부회계 김인호 장로(수정동교회)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