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12.4 일 20:15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하나님의 여성 일꾼들, 꿈있는 청년들에게 희망 심어줘여전도회전국연합회 장학위원회, 서울신대에 장학금 기부

 

  서울신학대학교(노세영 초장)는 1월 10일 본관 총장실에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장학위원회(위원장 박영숙 권사, 이하 장학위원회)로부터 장학금 천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장학금은 장학위원회 오백만원, 전국권사회에서 오백만원을 각각 출연해서 서울신대에 전달되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박영숙 권사(강변교회), 박명숙 권사(여전도회전국연합회 회장, 천호동 교회), 정현숙 권사(전국권사회 회장, 정림교회), 안수자 권사(장학위원회 부위원장, 역촌교회), 김명순 권사(장학위원회 회계, 태평교회)가 참석했다.
  박 권사는 “서울신대에서 경제적으로 어렵지만 열심히 꿈을 위해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서울신대는 한국 교회와 사회에 꼭 필요한 영적 지도자와 사역자들을 양성하는 곳이 이 장학금을 소중하게 사용해달라”고 했다.
  노세영 총장은 “항상 서울신대를 위해 기도해 주고 걱정해 주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여전도회전국연합회와 전국권사회에서 늘 서울신대를 위해 기도해준 덕분으로 여기까지 발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했다. 노 총장은 “여전도회전국연합회와 전국권사회의 베푼 사랑을 기억하면서 서울신대가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