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12.4 일 20:15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NGO
‘생명사랑이웃사랑’ 실천 홍보 다짐장기기증운동본부, 노원구청 및 노원구 교구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박진탁 이사장, 이하 장기기증운동본부)는 지난 1월 10일 노원구청 구청장실에서 노원구청(구청장 김성환), 노원구 교구협의회(회장 성광재 목사)와 함께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장기기증운동본부와 노원구 교구협의회, 노원구청은 생명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하고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해 상호 기관 간의 공동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노원구의 장기기증 문화 확산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를 구현하고자 노원구청이 적극 추진한 결과로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본부 김동엽 사무처장과 노원구청 김성환 구청장, 노원구 교구협의회 회장인 성광재 목사(만나교회) 외 임원진 최학규 목사(빛과소금교회), 윤창식 목사(미문교회), 송규철 목사(상일교회), 전찬희 목사(청신교회), 보건소장, 구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노원구 교구협의회는 앞으로 ‘생명사랑이웃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노원구 교구협의회에 소속된 교회들이 생명나눔예배를 통해 장기기증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노원구청은 노원구 교구협의회가 지속적으로 장기기증 홍보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홍보물 제작과 행정적 지원을 통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3개 기관은 앞으로 홈페이지, 정기간행물 등에 본 협약의 내용을 게재하고 생명나눔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는 사실을 노원구민을 대상으로 널리 홍보할 것을 약속했다.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