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2.26 금 21:55
상단여백
HOME 복지.의료 사회복지관
상도복지관, 2017년 상도가을축제 성황문순희 관장 “어르신 섬김 실천 다 할 터”
  • 박지현 기자
  • 승인 2017.11.08 09:57
  • 호수 385
  • 댓글 0

상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순희 박사, 이하 상도복지관)은 지난 10월 27일 ‘2017 상도가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에는 동작구 지역 내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했으며, 어르신들의 복지(Welfare) 향상을 위해 다양한 축하공연과 먹거리를 준비, 풍성하게 진행됐다.

이날 축제는 1부 기념식, 2부 축제로 나눠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은 상도복지관 문순희 관장의 인사말과 이창우 동작구청장, 박기열 시의원의 축사로 진행됐다. 문순희 관장은 인사말에서 “어르신들이 행복해야 지역사회도 행복하다.”며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정성으로 더욱더 섬김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어르신을 위해 애쓰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또한 “직원들과 함께 밤새워가며 정성스럽게 만든 육개장과 잡채, 과일샐러드, 오징어초무침, 녹두빈대떡 등 많은 음식들을 준비했다”면서 어르신들에게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창우 구청장은 “동작구의 힘은 바로 어르신들이며,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힘쓰고 애쓰겠다”라며 감사인사를 했다.

2부 순서는 아이엔티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김종순)의 협찬으로 축하공연(문미라 외 6팀)을 진행했다. 이에 대해 상도복지관은 “어르신들에게 흥겨운 대중가요와 해금 공연, 오카리나, 플롯, 판소리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였으며, 이어 문순희 관장 및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직접 준비한 점심식사를 대접해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을 드릴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많은 어르신들은 “오늘 너무 즐거운 공연들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고, 이를 준비해준 상도종합사회복지관 관장님과 직원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문순희 관장 이하 직원들 역시 “오늘 행사로 많은 어르신들이 행복함과 즐거움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사랑과 정성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섬김을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애쓰겠다”라고 약속했다.

박지현 기자  dsglory@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