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6.25 토 21:48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수도권 지역 미션스쿨 채플 지원 앞장서서울신대, 고등학교 미션스쿨 채플 참석

 

  서울신학대학교(총장 노세영) 는신입생 유치를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미션고교 채플지원을 통해 올 해도 다양한 활동에 나섰다. 서울신대 입학처(처장 이봉재)를 중심으로 찬양 동아리인 앨피스와 증인들은 지난 6월 14일 대성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미션스쿨 채플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일정 중 지난 7월 4일(화)에는 인천 숭덕여고를 방문하여 채플을 진행했으며 특히 이날 노세영 총장이 방문하여 ‘너희는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마태 16장 13절-20절) 제목으로 설교했다. 노 총장은 기말고사를 앞둔 숭덕여고 학생들에게 “학생 여러분들이 지금 이 시간을 잘 준비하여 하나님의 계획하심 가운데 놀라운 역사가 이뤄지기를 소망한다”고 격려했다.

  본 교단 교목으로 근무하고 있는 이상균 목사(혜성여자고등학교)는 “채플지원 활동이 미션스쿨 채플 활성화와 서울신대의 홍보 극대화를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이며 채플지원 후 서울신학대학교에 대한 현장 학생들의 호응도 높아지는 측면이 있어 향후 활동이 확대되고 지속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신대 입학처에서는 채플지원 이외에도 직접 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입시설명회, 모의면접 등 다양한 홍보활동 중이다. 7월 15일~22일, 2주간에 걸쳐 학생부종합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컨설팅을 신청할 수 있다.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