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1.29 일 20:47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행사
GOODTV, ‘2017 기독장병 구국성회’ 중계 확정
  • 양진우ㆍ최영신 기자
  • 승인 2017.04.15 09:51
  • 호수 363
  • 댓글 0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 김명전)이 오는 6월 22-24일 경기도 파주 오산리금식기도원에서 열리는 '2017 기독장병 구국성회'의 주관방송사로 참여한다.
올해 27회를 맞는 기독장병 구국성회는 한국군종목사단과 한국기독군인연합회가 주최하는 구국기도회로, 육ㆍ해ㆍ공군 크리스천 장병 1만 5천 명이 참가해2박 3일간 나라를 위해 뜨겁게 기도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구국성회에 참석하는 기독장병들은 대부분 군종병들로 병영 내 복음전도, 예배인도, 간부자녀 주일학교, 새신자 인솔 등 다양한 사역을 하고 있다.
또한 평소 낙심한 전우들을 파악하고 이를 군종목사에게 보고하여 영혼 구원은 물론 자살사고 방지 등을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GOODTV는 2017년 기독장병 구국성회 공개방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MC는 신실한 개그맨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오지헌으로 확정되었으며 헤리티지 콰이어 및 유명 CCM 가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공개방송은 23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GOODTV 관계자
는 "기독장병들은 한국교회의 젊은 희망"이라며 "금번 공개방송을 통해 부대 내 복음전파가 활발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GOODTV는 지난 2016년에도 기독장병 구국성회 공개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MC 김효진, 박지헌을 비롯해 빅콰이어, 로즈엠, 팝페라클라라 등이 출연해 장병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새로운 코너 <기독장병 우정의 무대>에 출연한 장병의 어머니가 아들과 상봉하고 예수를 영접하는 등 진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GOODTV는 공개방송을 위해 대규모 중계방송단을 현장에 파견해 영상을 제작하고 추후 특집방송으로 편성할 예정이다

양진우ㆍ최영신 기자  jwy@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양진우ㆍ최영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